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낭만여행

거제도의 운취있는 이수도 풍경 여행 본문

여행

거제도의 운취있는 이수도 풍경 여행

행복한 여행 블러그 2024. 1. 6. 21:44
반응형

이수도는 거제시 동쪽에 위치한 작으면서 조용한 섬이지요.

사방항에서 여객선터미널을 에서 유람선을 타고  이수도 입항했어요.

배를 타고 이수도 들어가면서 찍은 이수도 전경이에요.
유람선에서 바라본 이수도 전경!

요금은 왕복 8,000원 정도 하네요

10분정도 걸려 이수도 섬에 도착했어요.

이수도 섬마을 골목에는 정감있는 벽화로 방문객을 맞아주네요!

황금자 어머니 집에서 1박 숙식을 했어요.

마을을 둘러보니 담장에 그림들이 예쁘게 그려져 있네요!

섬을 한바퀴 트레킹 하면서 바라본 이수도와 거제도 풍경.

이수도 남쪽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바닷가 풍경.


멀리 부산가는 교량인 거가대교가 보이네요.

이수도에는 옛 시절부터 사슴을 방목하며 길렀다고 해요.  

사슴 조형물이 전망대 근처에 있어 풍경과 잘 어울리네요!

해변길을 따라 걸으니
섬 한바퀴 도는데 두시간 정도 시간이 걸리네요.

이수도를 트레킹 코스를 따라 한바퀴 돌면서
주변 풍경을 둘러 봤어요

조용한 섬마을 이라서 경치도 좋고 운취있어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