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낭만여행

거제도 매미성 겨울여행 본문

여행

거제도 매미성 겨울여행

행복한 여행 블러그 2024. 2. 9. 12:41
반응형

요즘 거제도 여행의 명소가 된 매미성 구경을 했어요.

매미성 입구에서 맛있는 핫도그와 빵을 먹으며, 여행을 시작했어요.

매점 앞에는 귀여운 토끼 두마리 가  햋빛을 쬐며 앉아 있네요.

개인이 매년 조금씩 작은성을 만들어서, 현재의 큰성이 되었다고 하네요.

매미성에서 내려다본 바닷가 풍경이에요.

개인이 아름답게 조성해 놓은 매미성여행!

바다와 풍경을 감상하는 즐거운 여행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