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낭만여행

울산시 태화강 국가정원 탐방 본문

여행

울산시 태화강 국가정원 탐방

행복한 여행 블러그 2024. 5. 5. 09:56
반응형

태화강은 울산시를 관통하여 동해로 흐르는 강이지요


울산의 생명의 젖줄인 강이에요.

태화강변 주변 풍경을 보니,  여유로는 울산의 분위기를 느낄수 있었어요.

드디어 울산 국가정원의 꽃 조형물에서 기념 사진도 찍을 수 있네요.

대나무숲이 길고 높게 잘 조성되어 힐링되는 정원 이에요!

분수의 물을 뿜는 높이가 높게 퍼지네요.

태화강변에서 석양이 아름다운 일몰을 구경했어요!

여유로운 풍경에 힐링이되는 정원이네요!

벚꽃이 만발한 태화강 체육공원을 구경했어요.

태화강 국가정원에서 멋진 풍경을 감상하며, 즐거운 관람을 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