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낭만여행

라오스 방비엔 블루라군 힐링 여행 본문

여행

라오스 방비엔 블루라군 힐링 여행

행복한 여행 블러그 2024. 10. 13. 17:43
반응형

라오스 여행중 방비엔에서 물놀이를 했어요.

방비엔은 인구 3만정도의 소도시로
관광객이 많은 유명한 관광지에요.

여행중 블루라군에 4륜 바이크를 타고 이동을 했는데,
30분을 이동하여 도착했어요.

블루라군 2에 도착하니,
물놀이 여행객들이 즐겁게 물놀이를 하네요!

라오스 언어로 수영중 유의사항이 있네요!

점프대는 10m 높이로 다이빙을 하면서, 수영을 하니, 오랜만에 동심의 세계를 느껴본것 같아요!

외국인 친구들도 같이 수영을 하니
외국에서 즐거운 힐링 체험이었어요!

한쪽 옆에는 줄을 타고 이동하다가 호수에낙하를 하는 물놀이 놀이를 했지요.

외국인 관광객도 같이 낙하 물놀이를 신나게 하니 즐거웠어요.

친절한 라오스 여행을 하면서
방비엔 블루라군에서 힐링 여행을 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