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낭만여행

경복궁 경회루 풍경 감상 본문

여행

경복궁 경회루 풍경 감상

행복한 여행 블러그 2023. 1. 8. 11:07
반응형

조선시대 궁궐인 경복궁 여행을 했어요.

경복궁 내에 있는 경회루 규모가 엄청 크네요.

경회루는 왕이 연회를 베플거나 외국사신을 맞는 곳이었다네요.

경복궁은 조선시대 왕이 생활하던 곳이라 규모도 어마어마 하네요.

호수에 있는 소나무가 주변과 잘 어울리네요

경복궁내 호수 중간에 있는 향원정!

주변 풍경과 조화롭게 어울리네요!

조금 쌀쌀한 날씨라 화창한 풍경이 아름답네요.

조선시대 왕궁인 경복궁 여행 즐거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