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낭만여행

마음이 풍요로운 오대산 월정사 단풍여행 본문

여행

마음이 풍요로운 오대산 월정사 단풍여행

행복한 여행 블러그 2022. 10. 29. 01:49
반응형

늦가을에 단풍을 즐기러 오대산국립공원내에
월정사를 둘렀어요.

월정사 앞 다리에서 바라본 오대산 풍경,
비가 온후 맑게 갠 파란 하늘을 보니 힐링이 되네요.

단풍구경을 하러 많은 여행객이 오대산의 명소월정사를 방문했네요

월정사 전나무숲을 걷고있는 관광객이 많네요.

월정사 앞 단풍나무에서 가을 단풍을 사진에 담는 탐방객들. 힐링의 시간이 되네요

월정사 경내 풍경, 흐린 날씨에도 많은 탐방객이 월정사에 둘렀네요

국가 문화재인 월정사 석탑 보수를 위해 유리로 보호를 하고 있네요.

마음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 테플스테이 사찰 체험 프로그램 참여해 보세요

마음의 달이 아름다운 절,월정사!!

단풍을 눈으로 감상하며, 가을을 실컷 즐겼어요

오대산 월정사 단풍 구경 여행! 늦가을 마음을 풍족하게 하는 힐링의 시간이 되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