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낭만여행

춘천이 낳은 국내 대표작가 김유정 문학촌 여행 본문

여행

춘천이 낳은 국내 대표작가 김유정 문학촌 여행

행복한 여행 블러그 2023. 5. 3. 12:46
반응형

춘천의 명소 김유정 문학촌을 다녀왔어요.

김유정 문학촌은 옛날 김유정이 살던 고장에 고증을 거쳐서 복원해 놓았어요.

문학촌에는 김유정생가, 김유정이야기집, 김유정기념전시관, 체험방, 봄봄 작품 캐릭터상 등
다양한 문학시설이 있네요.

김유정전시관 입구 풍경이에요.

옛 시절 풍속을 그린 민화

김유정작가의 소설과 수필 작품의 연대기를 설명한 내용

김유정 생가를 복원한 김유정 문학촌이네요.

옛 김유정작가의 생가를 복원한 모습.

키가 언제나 클려나!  
장인과 머슴의 익살스런 모습!

봄봄 소설을 내용으로 캐릭터를 만들어 이해하기 쉽게 전시해 놓았네요.

캐릭터가 봄봄 소설의 주요장면을 리얼하게 묘사해 놓았네요!

동백꽂에서 닭싸음의 장면을 묘사한 조형물!

실레 이야기 마을 안내도!

김유정 문학촌 안내 홍보물

김유정작가는 소설 33편, 수필 12편의 작품을 썼네요!

춘천시 신동면 중리 실레마을,

김유정 문학촌에서 작가의 작품과 인생을 느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