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낭만여행

충주 종댕이길 즐겁게 걷는 제일 좋은 트레킹 코스. 본문

여행

충주 종댕이길 즐겁게 걷는 제일 좋은 트레킹 코스.

행복한 여행 블러그 2022. 10. 30. 22:12
반응형

충주호를 보면서 걸을수 있는 종대이길을 한바퀴 걸었어요.

종댕이길 주차장에는 예술적인 조형물이 있네요.

10분정도 도로를 따라 걷다가
종댕이길 산길을 따라 걸어서 호수쪽으로 걸었어요

종댕이길 호수 앞에는 수초를 만들어 물고기 산란을 도와주네요

호수 앞에는 제천, 단양으로 가는 유람선이 지나가네요.

호수 가장자리에 놓인 출렁다리
종댕이길 한바퀴 도는 코스 두시간

늦가을 충주호 종댕이길 여행, 힐링되는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