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낭만여행

베트남 무이네 피싱 빌리지 어촌 풍경 낭만적이네요! 본문

여행

베트남 무이네 피싱 빌리지 어촌 풍경 낭만적이네요!

행복한 여행 블러그 2023. 5. 7. 19:21
반응형

베트남 무이네는 해변 휴양도시 라서 아름다운 해변이 많아요.

어촌마을인 판티엣은 피싱빌리지 라고 하네요!

해변에 고깃배인 어선과 둥근배가 많이 떠있어 우리나라의 바다풍경 과는 좀 특이하네요!

다양한 배들이 바다에 떠 있는 것을 보고, 어촌마을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겠더라구요.

실제로 어촌마을 앞 바다 수심이 깊지 않아서 큰배는 해변으로 접안을 하기 힘들다고 하네요!

풍경을 보니 배에서 낚시를 하는것 같기도하고,
큰 배에서 잡은 물고기를 작은 보트를 이용해  이동시키는 것 같기도 해요!

아래 해변은 무이네 수산시장 이라고하네요.
무이네 피싱필리지 수산시장은 매일 아침 해변에서 열린다고 해요!

무이네 해변마을, 피싱빌리지 바다풍경!


정감있고 멋있는 풍경 아름답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