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낭만여행

베트남 나트랑, 뽀나가르참탑 관람 본문

여행

베트남 나트랑, 뽀나가르참탑 관람

행복한 여행 블러그 2023. 5. 11. 07:04
반응형

베트남 나트랑은 최근 한국 사람들이 많이 찾는 관광지이지요

참탑 올라가는 중간에 안내석탑과
조형물이 있네요~

뽀나가르참탑은 나트랑에서 가장 유명한 흰두교 사원이지요.

뽀나가르는 '왕국의 부인' 이라는 뜻으로, 이 지역에 복과 장수를 가져다 준 어머니 신을 가리킨다네요.

뽀나가르참탑은 8~13세기에 세워진 고대 참파 왕국의 유적지로  인도의 영향을 받은 흰두교 사원이에요!

사찰내에는 베트남  민속공연단이 베트남 전통 공연을 하네요!

탑 높이가 10m를 넘어 보이면서 꼼꼼하고 알차게 세워진탑이에요.

아래에서 올려다본 참탑 풍경이에요.

햋빛에 눈이 부셔 잘 보이지 않지만. 사원의 웅장함을 알수 있었어요!!

베트남 나트랑 뽀나가르참탑 관람하면서,

베트남 흰두교와 불교 문화를 배우는  즐거운 여행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