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낭만여행

나트랑 럭셔리 디너크루즈 선상 관람 본문

여행

나트랑 럭셔리 디너크루즈 선상 관람

행복한 여행 블러그 2023. 5. 21. 16:09
반응형

요즘 나트랑의 날씨가 더워진것 같아요.

낮에는 자유여행을 하다 저녁식사를 하면서 선상유람을 하러 선착장으로 향했어요.

시내에서 선착장까지 20분정도 걸렸어요.

선착장에 도착하니 관광객이 4~5팀이 유람선 탑승을 기다리다 유람선을 탔어요.

배는 아주 큰배는 아니었지만, 여행하기 좋은 작은 크루즈 선박이었어요.

실내로 들어오니 여행객들이 식당 자리에 앉아 크루즈 여행을 즐길 준비를 했어요!

옛 베트남국왕이 사용하던 가구, 도자기등 유물을 보관하고 전시해 놓았네요.

잠시후 선상에서 일몰 구경하면서 바이올린, 기타 합주공연을 관람 하는 Sunset Show 를 즐겼어요.

배를 타고 유람하면서, 일몰을 보니 낭만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었어요.

배를 타고 30분정도 이동하니 맞은편의 빈폴 리조트와 놀이기구 를 가까이에서 볼수 있었어요!

유럽풍 vinpearl 리조트가 이색적이네요!

일몰이 끝나니, 불빛 야경을 볼 수 있었어요.

의자에 앉아서 맥주를 마시면서 베트남의 문화를 즐기면서 낭만적인 여행을 즐겼어요!

아름다운 야경에 마음이 행복해 졌어요!

어둠이 내려 앉으니 야간 조명이 더 아름답네요!

다시 1층으로 내려와서 랍스타와 함께 저녁 식사를 했어요.

저녁 식사중에도 바이올린, 기타 공연을 보면서

맥주도 마시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지요!

선상 유람은 저녁 7시에서 9시까지 2시간 정도 걸리네요.

유람선에서 나트랑 야경관람 너무 인상적이고 즐거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