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낭만여행

군산 고군산도 바다풍경 여행 본문

여행

군산 고군산도 바다풍경 여행

행복한 여행 블러그 2023. 6. 2. 08:44
반응형

서해안에 위치한 군산 고군산도 여행을 했어요.

군산시 옥도면에 속하는 섬이 무리를 지어 있는 섬들을 군도라하네요.

고군산의 유래는 세종때 수군부대가 현재 군산으로 옮기면서,
기존의 군산도인 고군산도는
옛 군산이라는 뜻으로 고군산이라 불리고 있다고 하네요!

​군산시의 서남쪽 약 50km 해상에
위치해 있지요.

고군산도 구불 8길 트레킹 여행을 했어요.

고군산도에는 60여개의 섬이 있는데,
그중 16개가 유인도라네요~~

푸르른 하늘과 맑은 공기를 느낄수 있어.
힐링되는 여행이었어요!

날씨도 맑고 청명해서 풍경도 아름답고 즐거운 여행을 할수 있었어요.

고군산도는 예로부터 '선유8경' 으로 불리며, 수려한 경관으로 유명했다고 해요!

구불8경은 자연환경이 아름다워 많은 관광객이 여행을 하러 오네요!

고군산 군도의 명소인 선유도는 인기있는 관광지에요.

해수욕장에 흰밭 농게가 인기 있는데, 요즘은 보호대상 해양생물이라 하네요.

군산 선유도 옥돌 해수욕장은 모래사장이 아름다워 관광객에게 인기있는 곳 이지요!

왼쪽 전망대에서 짚라인을 타고
하늘을 가르는 모습을 보니,
가슴이 뛰는 것 같이 흥분되네요

관광객을 위한 볼거리, 즐길거리,
체험할것이 많네요!

서해안의 인기있는 풍경 명소,
군산 고군산도 여행 즐거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