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낭만여행

탄금공원 청보리밭을 걸으며 본문

여행

탄금공원 청보리밭을 걸으며

행복한 여행 블러그 2023. 6. 3. 16:03
반응형

충주에는 아름다운 풍경명소가 많이 있지요.

충주호, 탄금호. 남한강 비내섬, 충주호 악어봉등 인기있는 수변 관광지도 많아요.

탄금공원에는 능암늪지도 잘 가꾸어져 인기가 높아지고 있지요

호수와 인공폭포도 관광객을 즐겁게 하지요.

얼마전에 청보리밭이 잘 조성 되었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탄금공원 유휴지에 보리를 심어놓아서,
요즘 녹색 보리가 공원을 가득 채우고 있지요.

녹색 보리를 보면서 눈이 편해지네요!

탄금공원에 국가 정원을 조성한다네요!

탄금공원 청보리밭에서 옛 추억을 되살리면서,
힐링되는 여행을 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