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낭만여행

여행하기 좋은 계절에 충주에 있는 무술공원을 들러봤어요 본문

여행

여행하기 좋은 계절에 충주에 있는 무술공원을 들러봤어요

행복한 여행 블러그 2022. 11. 5. 09:44
반응형

단풍나무는 붉게 물들이 늦가을이라는 것을 실감케 하네요

공원 옆으로 흐르는 남한강, 강변에는 오리가 물속에서 노닐고 있네요

주변에 갈대도 갈색으로 물들고 하얀 대공은  힘들어서인지 고개를 숙이고 있네요

완연한 가을 날씨에 산책하기도 좋네요
산책하면서 강과 하늘을 둘러보니, 쾌청해서 더 보기가 좋네요.

남한강 옆 공원을 걸으면서 가을하늘도 보고,

가을 단풍도 감상하면서 힐링되는 하루가 되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