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낭만여행

울진군 맛집 - 칼국수식당 회덥밥 맛있는 식사 본문

여행

울진군 맛집 - 칼국수식당 회덥밥 맛있는 식사

행복한 여행 블러그 2023. 7. 31. 23:03
반응형

울진군 동해 바다를 구경 하면서 힐링되는 여행을 했어요.

울진을 여행하면서 점심을 먹을 맛집을 찾았지요.

네이버로 인터넷 검색을 하니, 칼국수식당이 검색되네요.

식당 입구에 맛집이라는 방송출연 내용도 붙어있네요.

kbs 1tv의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에도 출연했네요.

회칼국수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회덮밥도 먹으면서 맛있는 식사를 했어요.

칼국수 식당은 1978년부터 45년을 어어운 울진군의 전통 맛집네요!

식사후 식당 앞에 설치된 금강송길 보부상 조형물과
벽화를 감상했어요!

골목에 벽화가 차분한 마음을 갖게 하네요.

울진군 맛집 칼국수집에서
맛있는 회덧밥, 회캌국수를 맛있게  즐기고,

금강송길 아름다운 유래도 체험할 수 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