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낭만여행

100대명산 - 홍천 팔봉산 산행 본문

여행

100대명산 - 홍천 팔봉산 산행

행복한 여행 블러그 2023. 8. 2. 13:42
반응형

강원도 홍천에 있는 100대 명산 팔봉산 산행을 했어요.

팔봉산 유원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등산로 입구로 이동했어요.

홍천강 하천에서 물놀이를 하는
피서객이 재미있게 물놀이를 하네요!

다리를 건너니 팔봉산 등산로 입구가 나오네요.

팔봉산 입장료가 1500원, 입장료 를 내고 산행을 시작했어요.

30분정도 산에오르니, 1봉에 도착했어요.
무더위로 땀 범벅이 되었네요!

1봉에서 2봉까지는 길이 험해서 오르는 내내 땀이 많이 나고 긴장을 했네요.

2봉의 높이는 327m로 팔봉산 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네요.

2봉에서 블랙야크 100대 명산 인증과 강원도 20대 명산 인증을
했어요!

3봉에 오르니, 주변이 훤히 잘 보여요. 성황당같이 사당도 정상에 있네요.

4봉에서 찍은 사진 주변풍경

5봉에서 촬영한 정상 풍경사진

홍천강이 팔봉산을 휘감아도는 풍경, 주변 풍경 넘 아름답네요!

팔봉산 6봉 정상 풍경이에요!

7봉에서 밎은편을 보니,
전원주택이 예쁘게 몰려있네요!

팔봉산 7봉 풍경, 오늘은 날씨가 더워서ㅈ산행이 너무 힘드네요.

드디오 팔봉산 8봉에 도착했어요.


홍천강변 물가에서 발을 담그며, 피로도 풀고 휴식을 했어요.

홍천강에서 물놀이를 하는 관광객들이 무척 즐거워 보이네요.

홍천강을 따라서 등산로 입구까지 걸었어요.

한국의 100대 명산 팔봉산!
여덟개의 봉우리 홍천  팔봉산 산행!!

무더위로 힘들었지만,
즐거운산행 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