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낭만여행

구룡포 일본인거리에서 동백이를 생각하며 본문

여행

구룡포 일본인거리에서 동백이를 생각하며

행복한 여행 블러그 2023. 8. 6. 14:58
반응형

포항시 구룡포의 옛 일본인 거리가 유명하지요.

구룡포 일본인 가옥거리를 구경했지요.

이곳에서 kbs  '드라마 동백꽃 필무렵'을 촬영했다고 하네요.

구룡포는 과메기 주 생산지로 유명하지요.

구룡포 해수욕장과 일본인 가옥 거리가 유명하지요.

구룡포 과메기 문화관도 있네요.

구룡포에 옛날 일본인이 거주하던 집이 많네요.

찻집 여든 여덟밤, 2층 건물로 운취가 있네요!

일본풍의 거리가 볼거라가 많네요!

까멜리아, 당신만을 사랑합니다.
드라마에서 동백이가 운영하던
식당 장소네요.

여행객들이 셀카 촬영도 하네요!

이동백꽂 필무렵 드라마에서
남여 주인공이 앉아서 사랑을
나누던 곳이지요!

구룡포 일본인거리에서 드라마
동백꽃 필무렵을 추억했어요!!

반응형